브라이언 메이 팬 사이트로 상당히 잘 정리 되어 있고 Greg Fryer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Red Special에 관련한 많은 양의 정보를 제공한다.

브라이언메이의 공식홈페이지
브라이언의 현재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브라이언 메이가 사용하고 있는 앰프제조회사의 Showroom으로 영국 및 한국에서 제작하는 앰프들에 대한 것들이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다.

 브라이언 메이의 픽업을 제조한 회사로 2001년 10월 레드스페셜을 제작판매하게 되는 회사이다.

 

 

 

 

 60 70년대 빈티지페달 제조회사로 브라이언의 페이즈페달을 만든회사이다. 최근 단종된 페달들을 Reissue 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2004년 새로이 브라이언메이 시그너춰를 생산하는 영국 Guytone Guitar의 홈페이지입니다. 40대정도만 생산한다고 한다.

 

 

 

 

 일본사이트로 레드스페셜에 대한 일련의 정보들을 제공한다. 브라이언 매니아라면 한번쯤 가서 정보들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듯하다.

 미국의 레드스페셜 전문생산회사의 사이트로 주문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일본 SEI 기타제작소로 레드스페셜카피를 만들고 있으며, 가격은 45만엔정도 하며, 성능은 알려진바 없다.

 미국 Scott의 개인사이트로 본인이 만든 레드스페셜과 TB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으며, 손수 제작한 TB는 판매도 한다.

 

 

 

 

 일본 K`z Guitar Works라는사이트로 브라이언메이 레드스페셜 카피를 만들고 있는데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한다고한다. 가격은 85만엔정도 한다.

 브라이언메이의 픽업을 전문적으로 카피 제작 판매하는 사이트로 Rsguitar에서 만드는 레드스페셜이 본 픽업을 장착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퀸커버밴드 영부인의 홈페이지 1997년에 만들어진 밴드이며, 본인도 프로젝트로 수년 참여한밴드이다.

 브라이언메이가 사용하고 있는 앰프 제조회사 VOX의 홈페이지

 

 

 

 

 역시 또다른 퀸커버밴드
"코리안 퀸커버 프로젝트"의 홈페이지로서 2004년 이제 갓태어난 신생 밴드이다

또다른 퀸커버밴드 유니퀸의 홈페이지. 2000년도부터 활동했으며, 서서히 부상하고 있는 밴드. 역시 본인이 참여했던 밴드...